pop2

Tonight, I Celebrate My Love -​ Peabo Bryson & Roberta Flack

리베야 2024. 7. 25. 11:38

 

로버타 클레오파트라 플랙(Roberta Cleopatra Flack )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다. 

1958년 피아노 연주자로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1969년에 가수로 정식 데뷔하였다.

 

​피보 브라이슨(Peabo Bryson)은 미국의 가수이다.

 

이 노래는 1983년 피보 브라이슨 앨범

'Born To Love'에 실렸던 곡이다.

 

 

Tonight I celebrate my love for you

오늘 밤 나는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을 축하한다.

It seems the natural thing to do

할 일은 자연 스럽다.

Tonight, no one's gonna find us

오늘 밤, 아무도 우리를 찾을 수 없어.

We'll leave the world behind us

우리는 세상을 우리 뒤에 남겨 둘 것입니다.

When I make love to you

내가 너를 사랑할 때.

Tonight, I celebrate my love for you

오늘 밤,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을 축하한다.

And hope that deep inside you'll feel it too

그리고 그 속 깊은 곳에서도 그걸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Tonight, our spirits will be climbing

오늘 밤, 우리의 영혼이 등반 될 것입니다.

To a sky filled up with diamonds

다이아몬드로 가득 찬 하늘에

When I make love to you, tonight

내가 너를 사랑할 때, 오늘 밤.

Tonight I celebrate my love for you

오늘 밤 나는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을 축하한다.

And that midnight sun is gonna come shining through

그리고 한밤중의 태양이 빛나게 될거야.

Tonight, there'll be no distance between us

오늘 밤, 우리 사이에 거리가 없을거야.

What I want most to do, is to get close to you, tonight

내가 가장하고 싶은 것은, 오늘 밤 당신과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Tonight I celebrate my love for you

오늘 밤 나는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을 축하한다.

And soon this old world will seem brand new

그리고 곧이 오래된 세상은 아주 새로운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Tonight we will both discover how friends turn into lovers

오늘 밤 우리는 친구가 연인으로 변하는 방법을 발견 할 것입니다.

When I make love to you

내가 너를 사랑할 때.

Tonight I celebrate my love for you

오늘 밤 나는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을 축하한다.

And the midnight sun is gonna come shining through

그리고 한밤중의 태양이 빛을 발할 것입니다.

Tonight there'll be no distance between us

오늘 밤에는 우리 사이에 거리가 없을거야.

What I want most to do, is to get close to you

내가 가장하고 싶은 것은 당신과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Tonight I celebrate my love for you

오늘 밤 나는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을 축하한다.

Tonight

오늘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