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2

Lost In Your Eyes - Debbie Gibson

리베야 2024. 6. 17. 09:52

 

 

데비 깁슨은 1970년 미국 출생의 싱어송라이터로 가수이자 배우,피아니스트
나이 12세 때 'I Come From America'라는 곡으로 

라디오 방송 작곡 경연대회에서 우승.

 

 

I get lost in your eyes 
And I feel my spirits rise 
And soar like the wind ....
Is it love that I am in?
난 당신의 눈빛에 빠져 버렸어요 
너의 영혼이 살아 움직이는 것같고 
바람에 날아 오르는 것 같아요
이게 사랑에 빠진 것이겠죠? ​

I get weak in a glance 
Isn't this what's called romance? 
And now I know 
Cause when I'm lost
I can't let go
단 한번 스쳐봄으로도 설레는 
이것을 로맨스라고 부르는 건가요? 
나도 이제 알겠어요 
내가 길을 잃고 헤메일 때
난 당신을 보낼 수 없기 때문이죠.

I don't mind not knowing 
What I'm headed for 
You can take me to the skies
It's like being lost in heaven
When I'm lost in your eyes 
내가 지금 어디를 향해 가고 있는지 
몰라도 상관 없어요 
당신에게 이끌려 하늘을 날고 있는 걸요 
마치 하늘 나라 어딘가에서 헤매는 느낌이예요 
당신의 눈 속에 빠져들면 ​

I just fell, Don't know why 
Sopmething's there we can't deny 
And when I first knew
It was when I first looked at you 
​난 그냥 빠져 버렸어요,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부정할 수 없는 뭔가에 단단히 묶인 거죠
이런 기분을 처음 느낀 것은 
당신을 처음 본 순간이에요​

And if I can't find my way
If salvation seems worlds away 
Oh, I'll be found 
when I am lost in your eyes
내가 길을 잃고 방황하고 있다면 
구원의 손길이 멀리 떨어져 버린다 해도 
오, 나는 찾게될거에요,
내가 당신 눈 속에서 길을 잃었을 때

I don't mind not knowing 
What I'm headed for 
You can take me to the skies
Oh, It's like being lost in heaven
When I'm lost in your eyes 
내가 지금 어디를 향해 가고 있는지 
몰라도 상관 없어요 
당신에게 이끌려 하늘을 날고 있는 걸요 
마치 하늘 나라 어딘가에서 헤매는 느낌이예요 
당신의 눈 속에 빠져들면 ​

I get weak in a glance 
Isn't this what's called romance 
Oh, I'll be found 
When I am lost in your eyes 
단 한번 스쳐봄으로도 설레는 
이것을 로맨스라고 부르는 건가요? 
​오, 나는 찾게될거에요, 
내가 당신 눈 속에서 길을 잃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