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2

Why Me - Kris Kristofferson

리베야 2024. 5. 21. 10:25

 

크리스 크리스토퍼슨(Kris kristofferson) 

미국 음악계에서 컨트리가 주도적인 역활을 담당하지 못하던

70년대 초기에 등장한 크리스 크리스토퍼슨은 내쉬빌 컨트리와

웨스턴 사운드를 대중화시켰던 뮤지션입니다.
 
70년초에 컨트리 3대 히트곡 "For the good times" 를 비롯하여

"Sunday morning comin' down" ,과 " Help me make it through the night" 을

작곡하여 그의 이름을 널리 알렸습니다.

 

 

Why me Lord, what have I ever done

To deserve even one

Of the pleasures I've known

주여, 제가 알고 있는 기쁨들 가운데

단 한 가지 기쁨이라도 누릴 자격 있는

그런 일을 제가 한 적 있었는지요?

 

Tell me Lord, what did I ever done

That was worth loving you

Or the kindness you've shown

말해 주세요, 주님, 당신의 보살핌에

보답하거나 당신을 사랑할 가치가 있는

그런 일을 제가 한 적 있었는지요?

 

Lord help me Jesus,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I know what I am

Now that I know that I've need you so

Help me Jesus, my soul's in your hand

도와 주세요, 주님, 그간 너무도 헛된 삶 살았어요

도와 주세요, 주님, 저는 제 자신을 잘 알아요

나 이제 절실히 당신을 필요로 함을 잘 알아요

도와 주세요, 주님, 제 영혼은 당신 손 안에 있어요

 

Tell me Lord, if you think there's a way

I can try to repay

All I've taken from you

말해 주세요, 주님, 당신께 받아온

모든 걸 갚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그런 길이 있는지요

 

Maybe Lord, I can show someone else

What I've been through myself

On my way back to you

주여, 저는 당신께 돌아가는 길에

어쩌면 그 동안 제가 걸어온 길을

누군가에게 보여줄 수 있을 지도 몰라요

 

Lord help me Jesus,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I know what I am

Now that I know that I've need you so

Help me Jesus, my soul's in your hand

도와 주세요, 주님, 그간 너무도 헛된 삶 살았어요

도와 주세요, 주님, 저는 제 자신을 잘 알아요

나 이제 절실히 당신을 필요로 함을 잘 알아요

도와 주세요, 주님, 제 영혼은 당신 손 안에 있어요